LS산전, 지속가능경영보고서, 2년 연속 ‘월드 클래스’ 인증

6개 평가 항목 중 5개서 만점 ... 디자인/창의성/메시지 명확성 돋보여
  • 편집부
  • 2017-02-17 오전 8:58:21

 

LS산전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글로벌 연차보고서 평가기관으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.

LS산전은 ‘2015-2016 지속가능경영보고서’가 최근 열린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(LACP;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)이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연차보고서 경연대회 ‘2016 임팩트 어워즈’(IMPACT AWARDS)에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대상(Platinum Award)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.

임팩트 어워즈는 LACP가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해 전 세계 기업 및 정부 기관, 비영리단체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평가해 시상하는 경연대회로, 매년 25여개국 약 1,000여개 기관이 참가하고 있다.

이번 대회에서 LS산전은 6개 평가 항목 중 디자인, 창의성, 메시지 명확성 등 5개 분야에서 만점을 기록, 100점만점 중 99점을 획득하며 참가 기업 탑(Top) 5위에 선정됐다.

LS산전은 지난 2015년부터 한해 동안의 사업 활동과 성과를 정리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매년 발행, 주요 투자자와 협력사, 고객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위해 활용하고 있다. 특히 이번에 수상한 ‘2015-2016 지속가능경영 보고서’는 기존 주력사업인 전력/자동화 사업과 미래 성장동력인 스마트에너지 분야 사업 성과와 활동 등의 정보를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시각 디자인을 통해 명확하게 담아냄으로써 주요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능력을 극대화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.

LS산전 관계자는 “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기업의 경제적, 사회적, 환경적 성과와 기업의 비전을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수단”이라며 “이번 대회에서 글로벌 기업 중 5위로 평가 받은 만큼 앞으로도 기업가치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고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”이라고 밝혔다.
지난 6월 발간된 LS산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LS산전홈페이지(www.lsis.com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<저작권자(c)스마트앤컴퍼니. 무단전재-재배포금지>


  • 100자평 쓰기
  • 로그인

TOP